DITEC® KOREA

  1. HOME
  2. 고객서비스
  3. 시공 후 주의사항

시공 후 주의사항

시공 후 주의사항

썬팅필름의 표면은 코팅이 되어있어 오염물이 잘 묻지 않고 스크래치에도 저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팅층을 손상시킬 수 있는 다음 행동들을 주의해서 사용하시면 필름의 수명을 길게 늘릴 수 있습니다.

01

필름이 완전히 건조되기 전에는 창문을 내리지 말아주세요

시공울 막 마친 경우에는 유리면과 썬팅필름이 견고히 결합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 건조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필름의 두께, 재질, 시공방식에 따라서 적정 건조시간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24시간 내에는 창문을 내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창문을 내렸다 올리는 경우 끝부분이 뜨거나 말림현상이 발생할 수 있고 기포가 들어갈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창문을 내리지 않았는데도 뿌옇게 습기찬 것 처럼 물방울이 보여요. 왜 그런거죠? 건조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보통 3-4일 이내 없어지지만 날이 추운 겨울철의 경우 일주일 가량 지속되기도 합니다.
일주일 후에도 같은 현상이 지속된다면, 시공 받으셨던 시공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02

부착물 부착은 조심스럽게 해주세요.

휴대폰 거치대나 스티커, 기타 부착물의 탈부착시에는 표면이 손상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썬팅 시공을 받으신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필름이 충분히 건조되었는지 확인한 뒤 부착하시고 제거과정에서 강한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03

올바른 세정제를 사용해주세요.

썬팅의 표면은 스크래치 저항과 기능 향상을 위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산성 또는 알카리성이 강한 세정제를 사용하는 경우 코팅층이 파괴되어 표면이 갈라지거나 흰 가루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중성세제를 묻힌 극세사 천으로 부드럽게 닦아주시기 바랍니다.